Tiger Store 2.9.4 macOS 시스템의 불안정을 해결합니다.

0
190

Tiger Technology는 회사의 크로스 플랫폼 공유 파일 시스템 솔루션의 유지 관리 업데이트인 Tiger Store 2.9.4의 출시를 소개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macOS 컴퓨터에 영향을 미치는 잠재적인 시스템의 불안정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주로 Intel 기반 macOS Big Sur 시스템과 지원되는 모든 ARM 기반 macOS 클라이언트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문제는 주로 Tiger Store 2.9.3이 Tiger Spaces 4.7.1과 함께 작동하는 구성과 관련되어 있지만 Tiger Technology는 모든 사용자가 최신 유지 관리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Tiger Spaces를 기존 작업 흐름에 통합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중요: 고객의 Tiger Store는 네트워크 내에 모든 컴퓨터에 걸쳐 같은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모든 컴퓨터는 동일한 소프트웨어 버전을 실행해야 합니다!

License 구독을 갱신하거나 Tiger Technology사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시나요? 자세한 내용은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