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trend, EonStor GS/GSE 시리즈 HA Service 제공

0
117

인포트렌드, 중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운영 보장을 위한 HA 서비스 제공

대만, 타이베이- 2024년 1월 9일 – 글로벌 스토리지 업체인 인포트렌드는 데이터베이스, 웹 서버 및 메일 서버와 같은 기업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고가용성을 보장하는 HA 서비스를 지원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강화하였다고 밝혔다.

인포트렌드의 고가용성 서비스는 기업을 위한 EonStor GS 스케일 아웃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솔루션에서 지원되며 듀얼 컨트롤러 설계를 통해 의 가용성을 보장한다.

기업은 두 대의 GS 장비를 활용하여 HA 서비스 구성을 통해 사이트 내구성을 활용할 수도 있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의 동일한 복사본을 두 개의 스토리지 시스템에 저장함으로써 데이터 손실이 없음을 보장한다. 스토리지 장치 간의 서비스 전환은 거의 즉시 이루어짐으로써 예약된 스토리지의 유지 보수나 전력 고장과 같은 예상치 못한 긴급 상황 속에서도 사용자는 중단을 느낄 수 없다.

HA 서비스는 고가용성을 필요로 하는 중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ERP 시스템이나 온라인/오프라인 상점 거래와 같은 데이터 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의 다운타임은 수익 손실로 이뤄질 수 있다. 또한 웹 서버 중단은 제품 정보, 주문 처리 및 고객 서비스와 같은 중요한 비즈니스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게 함으로써 회사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이메일 서비스의 중단은 파트너 및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방해하여 의사 소통의 지연과 생산성 감소로 이어지게 할 수도 있다. 인포트렌드의 HA 서비스를 선택한 고객들은 이미 그 이점을 실현했다. 이 솔루션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가용성을 보장하며 더 나아가 장애 발생 시 복구에 필요한 시간을 줄여준다.

인포트렌드의 제품 기획 이사인 프랭크 리는 “인포트렌드의 HA 서비스는 비즈니스 중요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을 향상시키며 다운타임을 최소화한다. 이로써 기업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며 간단하고 안정적이면서 비용 절감이 가능한 솔루션을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HA Service 및 EonStor GS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